법률사무소 JM은 다양한 공익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영세중소기업 법률지원

형사피의자 및 피고인 무료변론

법률사무소 JM은 영세중소기업과 자문계약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수년간 법률적 지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영세중소기업의 경우 법률적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비용부담문제로 사내변호사를 고용하거나 자문비용을 지급하는 것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법률사무소 JM은 이와 같은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에게 부담없는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자문을 해드립니다.

형사피의자 및 피고인의 경우 수사와 형사재판에 대비하여 급박하게 변호인의 조력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지만 비용부담문제로 변호인을 선입하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법률사무소 JM은 수년간 형사피의자 및 피고인에 대한 국선변호 활동을 통하여 공익에 미력하나마 기여해왔고 앞으로 국선변호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외국인 노동자 법률지원

찾아가는 무료법률상담

최근에는 외국인 노동자들이 없으면 국내의 산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만큼 외국인 노동자들은 비중은 날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외국인 노동자가 단순히 노동자의 지위를 넘어서 대한민국의 중요한 구성원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지만 그 법률적 지위는 여전히 열악하기만 합니다. 따라서 법률의 사각지대에 있는 외국인 노동자들에 대한 권익신장을 위해서 앞으로도 JM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법률사무소 JM은 무변촌 등 법률적 조력이 필요하지만 변호사 비용을 지급하지 못하는 법률적 소외계층을 위해 무료법률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법률상담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